입학상담
물리치료과에서 답변드립니다.
- 작성자
- 관리자
- 등록일
- 2016-10-04
- 조회수
- 1998
- 첨부파일
제가 물리치료과 대학자체기준으로 원서를 접수했는데
물리치료과 면접대상이 만학도 및 성인재직자전형 지원자 전원이라고 적혀있는데
그럼 전 면접 안봐도 되는건가요?
안녕하세요? 물리치료과입니다.^^
먼저 우리 춘해보건대학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.
대학자체기준전형의 경우 면접50% 학생부 50% 비중으로 반영되기 때문에
면접을 꼭 보셔야합니다.!
성적반영비율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 하시면 확인가능합니다.
우리대학교와 좋은인연 있길 기대합니다.^^
문의사항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(052-270-0340,9시~18시)
안녕하세요? 물리치료과입니다.^^
먼저 우리 춘해보건대학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.
대학자체기준전형의 경우 면접50% 학생부 50% 비중으로 반영되기 때문에
면접을 꼭 보셔야합니다.!
성적반영비율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 하시면 확인가능합니다.
우리대학교와 좋은인연 있길 기대합니다.^^
문의사항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(052-270-0340,9시~18시)
물리치료학과